요코하마국제커뮤니티교회에서는 田園都市線에 사시는 한인크리스챤들과 교포,주재원,유학생및 한국어를 하시는 일본인들을 위한 한국어 예배를 매월 둘째주 일요일(9월11일)에 오픈하고 있사오니 오셔서 함께 주님께 찬양과 예배드리길 원합니다.
*사진은 7월 한국어예배의 모습
8월 한국어예배는 田園都市線에 사시는 한국인 교인 분들과 일본인 성도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께 기쁘게 예배드렸습니다.
[초대의 글]
주님의 아름다운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우리교회는 덴엔토시선(田園都市線)의 아오바다이역 (青葉台駅)에서 걸어서 약7분 거리에 위치한 복음적인 개신교회입니다. 주로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2011 년에 개척하여 가족과 같이 따뜻하고 주님의 사랑으로 가득한 신앙공동체로 이 지역의 사람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덴엔토시선상에 한국어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없음을 보고 요코하마에 사시는 크리스챤들과 한국분들과 한국말을 하시는 일본인들을 위한 예배를 오픈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초대합니다 “God is Love.” (요한1서4장8절) God bless you!
YICC 제 이삭, 일영 선교사
요코하마국제커뮤니티교회 (横浜国際コミュニティ教会)
한국어예배안내(韓国語礼拝案内)
매달 둘째주 주일 오후 2시 (主日の午後 2時) : 9월 11일 (주일) 오후 2시
요코하마시아오바쿠쯔쯔지가오까6-74
(横浜市青葉区つつじが丘6-74)
교회(教会) 045-280-2012
목사(牧師) 080-4419-9970
홈페이지 www.k-yicc.com
[*본교회는복음적인개신교회로신천지, 몰몬교, 여호와증인및통일교등과일절관계하지않습니다. ]
요코하마 한국어예배 YICC
Comments